학부모님, 안녕하십니까? 경상남도교육청은 개별 맞춤형 미래교육 및 학생 디지털 리터러시 신장을 지원하고자 아이북을 보급·관리하고 있습니다. 학생들의 아이북 활용 교육활동을 위해 아이북 관리 및 사후관리(AS) 절차, 유·무상 수리 기준에 대해 다음과 같이 안내드립니다.
▣ 학생 아이북 관리 ? 아이북은 학생 교육을 위한 경남교육청의 소중한 자산입니다. ? 학생 스스로 아이북 관리에 대한 책임감을 갖고 학습활동에 적극 활용하도록 합시다.
▣ 아이북 사후관리(AS) 접수 방법 ? 통합관리지원 콜센터로 연락(☎055-1396) 또는 ? 아이북 기기에서 학생단말기관리(https://device.itt.link/index.do)점검 요청 클릭
▣ 아이북 파손·분실 사후관리(AS) 절차 1. 아이북 파손 시 ? 콜센터(055-1396) 연락 또는 ? 학생단말기관리 사이트 접수 | ▶ | 파손 보고서 작성·제출 | ▶ | ? 파손 기기 제출 ? 리퍼 기기 받기 | ▶ | (미래교육원)
?아이북 관리위원회 개최 : 수리비 청구 심의·결정 |
※ 파손 아이북을 학교에 제출 시 스티커 또는 포스트잇에 학반, 성명 기재 후 제출 바랍니다. 2. 아이북 분실 시 ? 콜센터(055-1396) 연락 또는 ? 학생단말기관리 사이트 접수 | ▶ | 일주일 간 아이북 찾아보기 | 분실 확정 ▶ | 분실 보고서 작성·제출 | ▶ | (미래교육원)
?아이북 관리위원회 개최 : 수리비 청구 심의·결정 |
▣ 아이북 유·무상 수리 기준
※ 학기별 3회 이상 동종 사후관리(AS) 처리에 대해서는 사용 제한 조치 발생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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