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동아리 조직 일정 개요 개설 신청 및 담당교사 섭외 | 3/7(월) ~ 3/10(목) 13:30까지 | 동아리 부원 선정 결과 통보 | 3/22(화) | 홍보 및 가입 신청 | 3/11(금) ~ 3/15(화) | 명단 및 활동계획서 제출 | 3/23(수) 16:30까지 | 면접 | 1차: 3/16(수) ~ 3/17(목) 2차: 3/18(금) ~ 3/21(월) | 동아리 부서 조직 완료 | 3/24(목) |
2. 1~2학년 창체·자율 동아리 개설 가. 대상: 1~2학년 (모든 학생이 1인 1창체동아리 가입해야 함) 나. 동아리 개설 신청 기간: 3/7(월) ~ 3/10(목) 13:30까지 (기존 동아리도 다시 신청해야 함) 1) 첨부된 동아리 개설 신청서 양식 다운받기 ([학교 홈페이지-동아리마당-학생활동서식] 또는 2층 교무실 연구부) 2) 양식에 맞게 한글파일로 작성하여 동아리 담당교사(연구부 곽현숙 선생님, 2층 교무실) 또는 e-mail(kwakhs19@gmail.com)로 제출 - 제출 파일명: 2022. 창체동아리 개설신청서(동아리명), 2022. 자율동아리 개설신청서(동아리명)로 통일 - 동아리 이름은 가급적 한글 이름으로 권장 - 신청시 동아리 담당교사 섭외까지 완료 3) 지도교사 선정 시 유의사항 - 다른 동아리와 중복 될 경우 조정 변경 가능함, 3학년 담임 교사 제외 4) 동아리 개설 가능 여부는 신청서 검토 후 동아리 담당교사가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예정 (3/10(목), 18:00예정) 5) 인문학 동아리, 수학 동아리, 학생 기자단 3개의 동아리가 개설될 예정입니다. 동아리 회장으로 관심있는 학생은 동아리 담당 곽현숙 선생님(2층 교무실, 연구부)께 직접 신청하시길 바랍니다. 3. 동아리 홍보자료 게시 및 가입 신청기간: 3/11(금) ~ 3/15(화) 가. 홍보자료 게시 - 동아리 회장은 홍보자료와 함께 ‘동아리 가입희망서’ 양식을 학교 홈페이지에 업로드 [동아리마당-동아리활동방] - ‘동아리 가입희망서’ 양식: [동아리마당-학생활동서식]에서 양식을 다운받아 그대로 사용하거나 수정하여 사용 가능 - 홍보 게시물 부착시 홍보자료는 A4크기로 통일 나. 가입 신청 방법 - [학교 홈페이지-동아리마당-동아리활동방]에서 동아리 홍보자료를 보고, - 자신이 희망하는 ‘동아리 가입희망서’를 다운 받아 - ‘동아리 가입희망서’를 작성하여 각 동아리 회장의 e-mail로 제출 - 결원을 대비하여 1지망, 2지망으로 두 곳의 동아리 신청 가능(2지망을 시청하더라도 결원이 없을시에는 면접이 진행되지 않을 수도 있음) 4. 동아리 면접 기간: 3/16(수) ~ 3/21(월), 대면, 비대면 모두 가능 - 각 동아리는 최소 10명 이상 ~ 최대 20명 이내 - 1지망 신청자 우선 면접 후 결원 시 2지망 신청자를 면접 진행 - 1지망 면접 기간: 3/16(수) ~ 3/17(목), 2지망 면접 기간: 3/18(금) ~ 3/21(월) - 코로나 19로 인해 대면면접 보다는 다양한 비대면면접(온라인 면접, E메일 면접, 채팅방 면접 등) 활용 권장 - 동아리 부원 선정 결과: 각 동아리 회장이 3/22(화)까지 해당 학생에게 개별 문자 안내 - 동아리 회장은 선정된 동아리원 명단(학번+이름)과 동아리활동계획서를 작성하여 3/23(수) 16:30까지 동아리 담당교사(연구부 곽현숙 선생님, 2층 교무실) 또는 e-mail(kwakhs19@gmail.com)로 제출
** 동아리 관련 문의 사항은 동아리 담당 곽현숙 선생님(2층 교무실)께 문의 - 문의하기 전에 자신의 정보탐색능력을 발휘하여 스스로 정보를 탐색해 보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