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동아리 조직 일정 개요
개설 신청 및 담당교사 섭외 | 3/7(월) ~ 3/14(월) 13:30까지 | 동아리 부원 선정 결과 통보 | 3/24(목) | 홍보 및 가입 신청 | 3/15(화) ~ 3/18(금) 18:00까지 | 명단 및 활동계획서 제출 | 3/25(금) 16:30까지 | 면접 | 1차: 3/21(월) ~ 3/22(화) 2차: 3/23(수) | 동아리 부서 조직 완료 | 3/28(월) |
2. 동아리 홍보자료 게시 및 가입 신청기간: 3/15(화)~3/18(금) 18:00까지 가. 홍보자료 게시 - 동아리 회장은 홍보자료와 함께 ‘동아리 가입희망서’ 양식을 학교 홈페이지에 업로드 [동아리마당-동아리활동방] - 게시판 제목 통일 (예) 1,2학년 창체 동아리 소개 및 가입 신청안내(동아리명)
- ‘동아리 가입희망서’ 양식: [동아리마당-학생활동서식]에서 양식을 다운받아 그대로 사용하거나 수정하여 사용 가능
- 홍보 게시물 부착시 홍보자료는 ‘A4크기’로 통일 나. 가입 신청 방법 ** - [학교 홈페이지-동아리 마당-동아리활동방]에서 동아리 홍보자료를 보고, - 자신이 희망하는 ‘동아리 가입희망서’를 다운받아 - ‘동아리 가입희망서’를 작성하여 각 동아리 회장의 e-mail로 제출 - 결원을 대비하여 1지망, 2지망으로 두 곳의 동아리 신청 가능(2지망을 신청하더라도 결원이 없을시에는 면접이 진행되지 않을 수도 있음) ** 창체 동아리는 1인 1동아리 필수 가입! 적극적으로 동아리 가입과 면접을 하지 않을 경우, 희망하지 않는 창체 동아리에 배정될 수도 있음. ** 자율동아리 개설한 부장들도 홍보자료 게시 및 가입 신청을 받아 면접을 진행하여야 합니다. ** 동아리 관련 문의 사항은 동아리 담당 곽현숙 선생님(2층 교무실, 연구부)께 문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