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우리학교 재정운영의 투명성과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2021학년도 학교회계 세입세출 본예산(추가경정) 편성 과정에서 학부모 및 학생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반영하고자 하오니 의견이나 요구사항이 있으신 분은 붙임 서식을 작성하여 제출 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출기한>
1. 본예산: 2020. 1. 15(금) 17:00
2. 추가경정: 상시
3. 제출방법
? 학부모: 첨부 된 서식을 작성하여 『홈페이지-정보공개방-학생·학부모참여 학교예산편성』에
등록 하거나 본교 행정실로 인편, 팩스, 우편으로 제출
? 학생: 첨부 된 서식을 작성하여 학생회에 제출, 학생회는 취합하여 담당선생님께 제출
* 예산요구서 작성 및 예산 운영 전반에 관해 궁금한 사항은 본교 행정실(353-6743)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