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밀양고등학교

검색열기

메인페이지

게시 설정 기간
상세보기
2021학년도 학생. 학부모가 참여하는 학교예산 편성 의견 수렴 안내
작성자 남금래 등록일 2020.12.07

우리학교 재정운영의 투명성과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2021학년도 학교회계 세입세출 본예산(추가경정) 편성 과정에서 학부모 및 학생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반영하고자 하오니 의견이나 요구사항이 있으신 분은 붙임 서식을 작성하여 제출 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출기한>

1. 본예산: 2020. 1. 15(금) 17:00

2. 추가경정: 상시

3. 제출방법

? 학부모: 첨부 된 서식을 작성하여 홈페이지-정보공개방-학생·학부모참여 학교예산편성 

             등록 하거나 본교 행정실로 인편, 팩스, 우편으로 제출

학생: 첨부 된 서식을 작성하여 학생회에 제출, 학생회는 취합하여 담당선생님께 제출

                                                                                                                                              

* 예산요구서 작성 및 예산 운영 전반에 관해 궁금한 사항은 본교 행정실(353-6743)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게시글 삭제사유

게시 설정 기간 ~ 기간 지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