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리 개설신청서, 동아리 가입희망서, 동아리 활동계획서, 동아리 활동 일지 양식입니다.
첨부된 파일을 다운 받아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1. 동아리 개설신청서 - 신청 기간: 3/7(월) ~ 3/10(목) 13:30까지 - 양식에 맞게 한글파일로 작성하여 동아리 담당교사(연구부 곽현숙 선생님, 2층 교무실) 또는 e-mail(kwakhs19@gmail.com)로 제출 - 제출 파일명: 2022. 창체동아리 개설신청서(동아리명), 2022. 자율동아리 개설신청서(동아리명)로 통일 - 동아리 이름은 가급적 한글 이름으로 권장 - 신청시 동아리 담당교사 섭외까지 완료 2. 동아리 가입희망서 - 신청 기간: 3/11(금) ~ 3/15(화) - 자신이 희망하는 ‘동아리 가입희망서’를 다운 받아 ‘동아리 가입희망서’를 작성하여 각 동아리 회장의 e-mail로 제출
- 결원을 대비하여 1지망, 2지망으로 두 곳의 동아리 신청 가능(2지망을 신청하더라도 결원이 없을시에는 면접이 진행되지 않을 수도 있음)
3. 동아리 구성원 명단 및 활동계획서 - 동아리 회장은 선정된 동아리원 명단(학번+이름)과 동아리활동계획서를 작성하여 3/23(수) 16:30까지 동아리 담당교사(연구부 곽현숙 선생님, 2층 교무실) 또는 e-mail(kwakhs19@gmail.com)로 제출
4. 동아리 활동 일지 - 동아리 활동을 할 때마다 ‘동아리 활동일지’를 작성하고, 동아리 회장은 ‘동아리 활동일지’를 수합하여 학교 홈페이지([동아리마당-동아리활동방])에 업로드할 것. (매주 확인함) - 창체 동아리 활동일지 업로드 기한: 활동 후 1주일 (예) 3/30(수) 동아리 활동일지는 4/5(화)까지) - 자율 동아리 활동일지 업로드: 정규과정 이후 자유롭게 하는 활동으로, 활동일지를 수합하여 2달에 1번 업로드 (최소 활동 인정 기준: 2달에 1번 이상, 동아리 활동이 미진할 경우 생기부 기록 안됨)
|